공지사항

제목 학생생활상담연구소 2020 학생설문조사 안내(500명 추첨 빽다방 기프티콘 증정!)
글쓴이 학생생활상담연구소
등록일 2020-11-16
조회수 462
내용

 

 

안녕하세요, 학생생활상담연구소입니다.

     

본 연구소에서는 매년 정기적으로 수원대학교 학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본 조사는 학생 여러분들의 전반적인 학업 및 대학생활적응 수준과 학생생활상담연구소 이용실태 등을 알아보는 조사로, 특히 올해는 일 년 내내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대한 학생 여러분들의 경험을 포함하여 조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 본 조사의 결과는 학생생활상담연구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개인상담, 심리검사, 집단상담, 특강 및 워크숍 등 다양한 심리지원 프로그램을 개발 및 보완하는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.

     

올해(2020) 학생설문조사는 1113일 금요일부터 1211일 금요일까지 총 4주에 걸쳐 실시되며, 온라인 설문조사로 진행됩니다.

참여를 위해서는 다음 URL을 클릭하시거나, 포스터에 제시된 QR코드를 스캔해주시면 되겠습니다(소요 예상 시간 10분 이내).

참여 URL: https://forms.gle/KDwbvkEAbmWLEG4A9

     

특히 본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는 분들 중 500분을 추첨하여 빽다방 아메리카노 쿠폰을 발송해드리고 있으니(참여 후 2주 이내 발송 예정)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    

본 조사와 관련된 일체의 문의는 031-220-2415 / coun@suwon.ac.kr  학생생활상담연구소로 부탁드립니다.

     

추가1. 학생설문조사는 개인식별정보를 기재하지 않는 무기명 설문조사입니다.

추가2. 본 설문조사에 대한 참여는 현재 만 18세 이상의 수원대학교 학부 재학생에 한하며, 대학원생은 조사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추가3. 본 설문조사는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, 동일 번호로 중복참여시 최초 1회 참여만을 인정합니다.